| 
							
								|  | 
										
											|  | 사 훈 |  | 도전, 노력, 창조 |  |  |  |  
								|  | 
										
											|  | 목 표 |  |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감동시킨다 |  |  |  |  
								|  | 
										
											|  | 경영이념 |  | 고객 행복과 인간 존중의 기업경영 |  |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기업경영 |  | 삶의 질을 풍요롭게 하는 기업경영 |  | 상호 이익을 추구하는 기업경영 |  | 꿈을 현실로 실천하는 기업경영 |  | 새로운 생활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경영 |  |  |  |  
								|  | 
										
											|  | 경영방침 |  | 강력한 마케팅 능력 구현 |  | 21세기 기술개발과 생활 문화선도 |  | 전문성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 구축 |  | 진정한 고객만족의 서비스 창출 |  | 사업파트너의 확대로 인한 진정한 기업문화정착 |  | 기업이익을 사회로 환원하는 진정한 사회봉사 풍토마련 |  |  |